죄송합니다.
삼백육십사번 글로 올라왔던 글을 썻던 L.A.에 살고 있는 사람입니다.
L.A.의 예수위성방송 이종문목사 출연에 대해 답답한 마음에 글을 올렸었는데, 어느 한사람에 대해 말하는 것이 덕스러운 일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서 삭제했습니다.
그리고, 담당프로듀서께서 친히 답을 올려주신 것을 보고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러나, 그 내용들은 모두 사실이며 그 분에 대한 신상은 캐나다, 토론토나 일본 등 그 분이 있었던 곳의 동포들에게 알아보시면 대충 평가가 나오리라 생각합니다.
신앙인물들이 모두 다 인격적으로 훌륭한 분들은 아니었던 것을 압니다. 그리고 목사님들이라고 모두 훌륭한 인격과 덕을 갖추었다고 생각하지도 않습니다. 그러나 개인적인 인격이나 덕은 뒤로 하고라도, 그 분 때문에 피해보는사람들이 생겨나서는 안되리라고 생각하는 것이지요.
아무튼, 해외의 상황에 대해서는 파악하기가 수월하지 않으시겠지만 해외에 있는 분을 섭외해서 방송출연시킬 때는 사전에 충분한 점검이 있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아이스카이컴을 통해서 기독교방송의프로그램들을 볼 수 있어서 다시 감사드립니다. 삼년전 한국에 있을 때는 기독교케이블방송을 볼 수 잇었는데 미국에 와서 이렇게 기독교방송의 새로 시작한 텔레비젼 방송을 통해 하덕규집사님의 프로그램으로 찬양을 볼 수 있고 또 다른 프로그램도 볼 수 있는게 참 감사합니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몇차례씩 재방송되는게 다반사이지만 그래도 그나마 얼마나 감사한지요. 저희 할머니 할아버지도 아이스카이컴위성을 보시면서 한국 YTN이나 KBS뉴스도 보고 특히 새롭게하소서 같은 신앙프로그램을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아하십니다.
관계자분들 모두에게 하나님의 축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