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초대 공연을 안내합니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고 월~금 생방송 도중 #9390(50원 유료문자)으로 신청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당첨자 분들께 따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마감>길 샤함, 예핌 브론프만, 트룰스 뫼르크 피아노 트리오 초청 연주회
비회원
2006.05.08
조회 290
*일시 : 2006년 5월 30일(화) 저녁8시
*장소: 예술의전당 콘서트 홀
*초대권
*공연 내용
21세기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한 무대에서 만난다!
천재에서 거장으로 인정 받고 있는 바이올리니스트 길 샤함, “정석을 연주한다” 라는 평을 받고 있는 러시아 출신의 피아니스트 예핌 브론프만, 젊은 로스트로포비치로 평가받는 첼리스트 트룰스 뫼르크가 함께 무대에 서는 뜻 깊은 공연.
프로그램
이번 공연의 첫 번째 프로그램 슈베르트 피아노 트리오 op.100 번은 영화 “해피엔드”의 메인 테마로 한국 팬들에게 많이 알려 진 곡. 세밀한 연주와 완벽한 테크닉을 요하는 곡이어서 연주자들이 드물게 선택하는 곡이다.
차이코프스키 5개의 실내악 중에서 현재까지 연주되는 유일한 곡이기도 한 차이코프스키 피아노 트리오 op.50번 [부제:어느 위대한 예술가의 추억]은 1881년 니콜라이 루빈스타인의 죽음을 애도하기 위해 작곡된 곡으로 총2개의 악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1장은 엘레지적 단편곡[Pezzo Elegiaco]이란 표제를 가지고 있으며 제2악장은 주제와 11개의 변주로 된 1부와 12번째 변주 종곡과 코다[Variazione Finale E Coda ]로 된 2부로 구성되어 있다
- 공연 관람 원하시는 분은 게시판 <초대합니다>에 신청바랍니다. 추첨을 통해 초대권 1인 2매씩 드립니다. 당첨자는 5/15(월) 공지에 발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