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초대 공연을 안내합니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고 월~금 생방송 도중 #9390(50원 유료문자)으로 신청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당첨자 분들께 따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마감>북측 유일의 해외예술단 <금강산가극단 특별공연>
비회원
2006.05.08
조회 199
북측 유일의 해외예술단 <금강산가극단 특별공연>
*일시 : 서울 2006년 6월 7일~8일(수~목) 오후 8시
* 장소 : 올림픽홀
* 내용
북측 유일의 해외예술단 ‘금강산가극단’이 오는 6월 국내에서 단독공연을 개최한다.
‘금강산가극단’은 북측에서 계관, 인민예술가, 인민배우, 공훈배우 칭호를 받은 예술가들이 소속돼 있으며, 북측의 최고훈장인 ‘김일성훈장’을 수여받은 최고 기량의 예술단체.
‘금강산가극단’의 이번 특별공연은 대중가요의 수준과는 차별화 된 북측의 예술성 높은 작품들로 보다 폭넓은 관객들에게 보다 포괄적인 만족감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최영덕, 전명화, 송영숙, 박선미 등 북측에서 인정한 최고의 공훈예술가, 인민배우들의 열연은 마치 북측 무대에서 느끼는 감동을 그대로 보여주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프로그램
1부는 기악 및 성악공연으로 여성 독창과 4중창 ‘하나 연곡’, 여성 2중창 ‘뻐꾸기’, 여성독창으로 ‘심장에 남는 사람’이, 남성중창으로 ‘임진강’, ‘압록강 2천리’, ‘남성독창 ’아버지의 마음‘, ’강원도 아리랑‘ 등이 올려 진다. 여기에 북측의 개량악기인 장새납 독주로 ’열풍‘, ’어메이징 그레이스‘ 등이 연주된다.
2부는 무용공연으로 ‘가고파’, ‘십오야 밝은 달아’, ‘키춤’, ‘명승의 나라 ’ 등의 군무와 힘 있는 남성쌍무 ‘장기놀이’, 3인무 ‘하나’, 최승희 안무로 화제가 된 ‘풍랑을 뚫고’외 ‘평고춤’ 등의 독무가 선보인다.
- 초대를 원하시는 분은 게시판<초대합니다>에 간단한 사연과 함께 본명과 연락처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초대권 A석 (55,000) 으로 10분께 두장씩 드립니다. 당첨자는 5/15(월) 공지에 발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