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스페셜 : 프로듀서 열전>
여름의 길목인 6월에 첫 번째 토요스페셜은 음반 프로듀서에 대해 알아보는 <프로듀서 열전>으로 꾸며 드리겠습니다. 프로듀서가 앨범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가수 못지 않게 중요하지만 제대로 주목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어떤 제작자들이 어떤 음반을 제작했는지 살펴보면서 그들이 팝 역사에 끼친 영향력을 생각해 보는 시간을 마련하겠습니다.
<김형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 Jim Brickman 공연에 청취자 여러분을 모십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Alizee의 음반 Mes Courants Electriques(나의 열정)를 드립니다.

○ 필뮤직 제공으로 Real Group의 친필 사인이 들어있는 음반 The Real Thing을 드립니다.

○ 소니 뮤직 제공으로 컴필레이션 음반 2003 Sony Heart를 드립니다.
2003년 상반기에 사랑 받았던 노래들을 한 장에 모은 2003 Sony Heart를 드립니다. Celine Dion, Evanescence, Audioslave, John Mayer, Jennifer Lopez, Nas 등 18팀의 노래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 BMG 뮤직 제공으로 Will Young의 신보 From Now On을 드립니다.


응모를 원하시는 분들은 홈피좌측메뉴Hey Mr.DJ 에 사연과 함께 연락처,성함(필수)을 남겨주세요
allopop.com 제공으로 감각파 티셔츠 알로팝 티셔츠를 드립니다
디자인과 품질면에서 현재 티셔츠계의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감각파 티셔츠 알로팝에서 티셔츠를 드립니다. allopop.com에서 직접 그 인기를 확인하시고 응모해 주시기 바랍니다.